완벽한 세부 솔로 여행, 필리핀 세부 투어

세부여행 사진. 완전 잘생긴 남자가 쓴 글

오늘은 가장 인기 있는 세부 투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들의 특징과 이동시간을 살펴보겠습니다.

오늘 등장하는 필리핀 세부 투어는 모두 필수 코스입니다.

상대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특별 투어를 결합하는 방법도 살펴보겠습니다.

1. 모알보알에 가져갈 준비물: 수영복, 자외선 차단제, 모자, 수중 카메라 또는 방수 카메라. 이동 시간(오슬롭 -> 모알보알): 50분.

첫 번째 장소는 모알보알이다.

세계 최고의 다이빙 장소 중 하나로, 거대한 수중 절벽을 중심으로 다양한 수중 생물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설명하겠지만 엄청난 양의 정어리가 모알보알의 주인공이다.

새벽 2시에 출발해 편도 3시간이 걸린다.

감내해야 할 어려움이 있지만, 이번 세부 투어는 한 번쯤은 꼭 해보고 싶은 여행입니다.

오슬롭과 캐녀닝이 여행 루트에 있기 때문에 묶어서 한번에 방문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루에 세 가지를 모두 하는 것은 육체적인 부담이 크다.

그래서 저는 주로 3개 중 2개를 그룹으로 묶는데, 그중에 공통적으로 포함되는 것이 바로 오슬롭 투어입니다.

(아래에서 다시 소개할 예정입니다.

) 오슬롭은 여러 번 방문할 수 있는 곳이고, 남은 곳은 다음 세부 여행 때 방문하시면 됩니다.

모알보알은 종종 부드러운 스노클링을 즐깁니다.

해변에서 걷자마자 스노클링을 시작할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점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뭔가를 아는 여행자들은 체험다이빙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다.

스쿠버 다이빙은 수많은 정어리 떼를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곳은 뛰어난 수중 풍경으로 인해 오랫동안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장소로 알려져 왔습니다.

해변에서 걷다 보면 곧 해저절벽을 만나게 된다.

절벽 주변에는 풍부한 먹이 덕분에 정어리 떼가 이 지역을 떠나지 않습니다.

절벽을 따라 끝없이 헤엄치는 정어리들의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이다.

구름을 타고 날아다니는 느낌이 이런 것 같군요. 가까이 다가가면 흩어졌다가 다시 모인다.

실제인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놀라운 광경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전 언급에서 많은 분들이 눈치채셨겠지만, 모알보알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미국과 유럽에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여기저기에 맛있는 맛집도 숨겨져 있어 더욱 즐겁다.

요즘은 한식당도 많이 생겨서 더 매력적이더라구요. 바다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시원함을 즐기는 것은 정말 즐거움입니다.

주변 지역은 외국인 여행객들로 가득해 세부를 여행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2. 오슬롭 고래상어 준비물 : 수영복, 자외선 차단제, 모자, 수중카메라 or 방수카메라 이동시간 (도심 -> 오슬롭) : 3시간 10분 순서가 살짝 바뀌었지만 사실 에서 출발하는 이유는 숙소에서 새벽에는 고래상어를 구경하는 것입니다.

아침식사를 보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이 오전 11시 이후에 퇴근하는 사람들을 더 많이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해변에서 작은 배를 타고 조금만 가면 바다에서 가장 큰 물고기를 만날 수 있다.

물이 조금 깊더라도 구명조끼를 착용하기 때문에 안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들이 표면 바로 아래로 와서 먹이를 얻기 위해 거대한 입을 벌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타입니다.

직접적인 접촉에 대한 룰이 있어서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야 하는데, 너무 크고 헤엄을 너무 느리게 쳐서 마치 눈앞에서 본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늘 스노클링을 해왔지만 이번에는 스쿠버다이빙에 도전해봤습니다.

시야가 좋지 않아 흐릿한 실루엣만 보이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그 어느때보다 더 특별한 경험이었기 때문에 다음에도 꼭 다시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3. 시티투어 명소 : 탑스휠, 레아사원, 시라오가든, 아얄라몰, 유적 3종 소요시간 (제이파크리조트 -> 시내) : 40분 이제 도심으로 돌아가볼까요? 앞서 소개한 두 개의 Setu 투어입니다.

숙소로 돌아오면 늦은 오후가 될 것이다.

아직 저녁을 먹고 마사지를 받을 시간이 남아 있어서 정말 알찬 하루를 보냈습니다.

시내 관광으로 하루를 더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식사를 포함해 약 10개의 관광지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도심에 집중되어 있지만 약 40분 정도 외곽에 있는 전망대와 정원을 선택할 수 있다.

외곽에서는 시라오 정원이 가장 인기가 높습니다.

우리 눈에는 좀 낯설게 보이는 포토존들이 특유의 감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인 여행자를 비롯해 많은 외국인들이 이곳을 즐겨 찾는다.

최근 재오픈한 탑스힐은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화려한 모습을 갖추고 있다.

아직 공사가 한창이어서 임시 오픈하고 있지만, 예전보다 훨씬 아름다운 명소로 거듭나고 있으니 세부 투어 중 꼭 들러보세요. 세 가지 유형의 유적지는 서로 가까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함께 그룹화되어 한 번에 방문합니다.

그리고 여유가 된다면 아얄라, SM 씨사이드, 파크몰 중 한 곳을 방문하는 것이 좋겠지만, 사람들은 가장 큰 명성과 규모를 지닌 아얄라로 몰려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현지인들의 생활 모습을 구경하고, 친구들에게 선물을 사기에도 좋은 곳이니 꼭 들러보세요. 그 유명한 트레스티 망고 쉐이크를 맛볼 수 있고, 환전도 하기 좋은 곳이 있어요. 4. 호핑투어 장비 : 수영복, 선크림, 모자, 수중카메라 또는 방수카메라 소요시간 : 6시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상세투어는 호핑입니다.

전통적인 필리핀 스타일의 방카 보트를 타고 바다를 건너 이 지역에서 가장 아름다운 두 섬을 방문하게 됩니다.

그 중 한 곳에 착륙해 직접 둘러볼 수도 있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곳도 많아 세부에서 가장 인기 있는 투어예요. 바다에서 수영도 하고 물고기도 관찰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물론 선상에서 낚시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우리끼리 솔로 투어라는 콘셉트를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가족, 친구와 함께 보트 한 대를 단독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세부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실 오늘 등장한 투어는 모두 원하시면 단체투어가 될 수 있습니다.

.차량이나 가이드가 우리만을 위해 따라오기 때문에 가장 편리한 여행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BOB TURE 바로가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여행사는 바이오비투어입니다.

인기 있는 현지 투어가 다 있어서 편하게 여행할 수 있었어요. 상세한 필리핀 여행 일정이 완벽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