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바나힐 투어 케이블카 뷔페 및 콩 카페 포함 야간 투어 가격 예약

다낭 바나힐 투어, 케이블카 뷔페, 콩카페 포함 야간 투어 가격 예약 Som Travel, 여행 블로거 Som!
올해 첫 여행은 베트남 나트랑이었습니다.

조만간 다낭으로 여행을 떠나게 될 것 같아요. 이제 다낭은 정말 내 고향과도 같습니다.

이제 다낭 날씨가 건기에 접어들어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이 되었습니다.

요즘 나트랑과 푸꾸옥이 아무리 더워도 베트남에서는 다낭이 최고예요. 한국인에게 다낭 여행은 편안할 수밖에 없다.

나는 다시 다낭과 사랑에 빠지게 될 것이다.

갈 수 없는 곳은 다낭의 바나힐!
최근 바나힐 투어를 이용해서 야간 투어를 다녀왔는데, 주간 투어보다 야간 투어가 더 매력적이었어요.

야간 투어로 바나힐에 가면 낮에도 골든브릿지와 바나힐 풍경을 볼 수 있다.

바나힐의 반짝이는 야경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케이블카 탑승시에는 오전보다 사람이 훨씬 적어서 단체로 여유롭게 탈 수 있고, 저녁 식사를 위한 바나힐 뷔페도 투어 가격에 포함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요즘 바나힐 케이블카 가격은 뷔페 없이 입장권만 구매해도 낮에는 90만동, 밤에는 85만동이고, 시내에서 바나힐까지 거리도 꽤 멀고, 그래서 약 45분 정도 소요됩니다.

그래서 그랩 비용은 편도 300,000동이 넘습니다.

그래서 가이드와 함께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는 바나힐 투어를 추천드려요!
1. 다낭 바나힐 추천 투어 다낭 고스트 바나힐 야간 투어 일정 가격 다낭 시내 호텔의 경우 가이드가 이렇게 차량투어나 픽업을 해드립니다!
오전에 한시장에 가서 14시쯤 근처에서 만났습니다.

가이드는 베트남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한국어를 아주 잘했습니다!
투어 내내 편안하게 한국어로 소통할 수 있었어요. 이처럼 다낭 바나힐 투어는 밤 14시부터 21시까지 7시간 투어이며, 다낭 시내 무료 송영, 한국어를 잘하는 가이드 동행, 저녁 식사에 바나힐 뷔페가 포함된다 , 그리고 다낭고스트에 예약하시면 시내에 있는 콩카페도 포함되어 있어요. 존재했습니다!
다낭 바나힐 투어 케이블카 야간 투어 가격은 성인 1만원+60달러, 신장 100cm 미만 어린이는 무료, 140cm 미만 어린이는 1만원+30달러이다.

키가 100cm 미만이라면 보통 5세쯤 되겠죠? 아무튼 어린 자녀를 데리고 다낭으로 가족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어린이에게는 무료이므로 큰 승리입니다!
다낭 바나힐 투어 예약 2. 다낭 바나힐 투어 야간 리뷰 콩카페, 케이블카, 뷔페, 공연 다낭 고스트 카페를 통해 바나힐 투어를 예약하신 분들은 주로 한시장 근처 시내의 콩카페에 들르게 됩니다.

, 많은 관광객이가는 곳. 호텔은 아니고 노보텔 호텔 바로 지나서 3호점이에요… 아주 조용한 곳으로 갔어요!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이드에게 원하는 커피를 말하면, 가이드가 직접 주문해 주기도 합니다.

빈카페에 가면 코코넛 커피를 꼭 마셔야해요!
투어 가격에 커피가 포함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콩카페에서 여유롭게 커피타임을 즐긴 뒤, 다시 차로 40분 정도 이동하면 바나힐 케이블카 탑승장에 도착!
이번에도 가이드님이 열정적으로 사진을 찍어주셨는데, 와, 생각보다 사진이 잘 나왔네요!
테마파크에 가려고 해서 머리띠와 가방은 한마켓에서 미리 구매했어요. . 가이드님이 케이블카를 타고 뷔페 레스토랑에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을 가져다 주셨어요!
잃어버리시면 뷔페에 못가시니 꼭 챙겨가세요. 케이블카를 타러 가는 중인데 이곳은 호이안 컨셉을 염두에 두고 잘 꾸며져 있어요. 보통 아침에는 사람들로 붐비는데, 야간 투어를 이용하면 시간이 더 여유로워질 거예요!
바나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케이블카!
케이블카를 타고 약 15분이면 해발 1,487m의 바나산 정상에 오를 수 있다.

바나힐 케이블카는 지어진 지 약 11년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 베트남 관광청이 4년 연속 최고의 관광지로 인정한 곳이다.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다낭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이에요!
한여름 다낭의 날씨는 40도에 육박할 정도로 더웠지만 바나힐에 오면 시원하다.

바나힐은 옛 프랑스 식민지 시절부터 휴양지였습니다.

이렇게 케이블카를 타고 푸른 바나산에 오를 수 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라고 하는데, 푸꾸옥도 두 번째라고 하는데 사실 좀 헷갈립니다.

어쨌든 긴 구간은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까지 15~20분 정도 오를 수 있다.

있을 수있다.

오후 야간 투어의 가장 좋은 점은 일행과 함께 케이블카만 탈 수 있다는 점이에요!
다낭 시내 날씨와는 별개로, 고도가 높은 바나힐의 날씨는 실제로 알 수 없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는 도중에는 날씨가 흐려 아무것도 보이지 않지만, 정상에 오르면 해가 집니다.

케이블카를 탈 때는 날씨가 밝고 화창했지만, 정상에 올랐을 때는 가끔 흐려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더군요. 정말 운에 맡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다낭의 건기에는 조금 나아졌습니다.

특히 다낭 시내와의 기온차는 최대 10도까지 벌어진다.

바나힐 야간투어를 가신다면 얇은 겉옷을 꼭 챙기세요!
밤에는 추울 수 있어요!
케이블카를 타고 먼저 골든브릿지가 있는 역에서 내리세요. 다행히 이번에는 날씨가 맑아 풍경을 아주 잘 볼 수 있었습니다.

바나힐에 자주 갔는데 가끔은 정말 아무것도 안 보일 때가 있어요. 이 수준에서는 매우 운이 좋습니다!
그리고 평소에는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인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찍기가 어렵습니다.

오후에 가면 너무 조용해서 사진 찍기 딱 좋아요!
날씨가 좋아서 골든 브릿지 꼭대기에서 다낭이 보이고, 옆 사찰에서는 부처님도 볼 수 있었어요!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고, 가이드님이 사진 촬영에 열성적으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가족사진 찍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요즘 다낭에는 부모와 자식까지 3대가 함께 여행하는 가족여행 단위가 있다.

꽤 많이있었습니다.

바나힐은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다낭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이드님이 이렇게 멋진 사진을 찍어주셨네요!
골든 브릿지를 본 후 다시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있는 프랑스 마을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한 5분쯤? 곧 갈게요. 프랑스마을 포토존은 여기!
이곳에서도 사진을 찍기가 쉽지 않은데, 야간 투어를 이용하면 바로 사진을 찍어 도착 사실을 증명할 수 있다.

이 시간부터 저녁식사 전까지 가이드가 넉넉한 자유시간을 제공해드리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자유시간이 시작되면 아이들과 함께 오시는 분들은 놀이기구를 먼저 타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알파인코스터가 가장 인기가 많지만 늘 줄이 길고, 날씨에 따라 탈 수 없는 경우도 많으니 먼저 가서 탈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바나힐을 많이 가봤지만 갈 때마다 날씨 때문에 줄이 너무 길어요. 단종되어서 한번도 타보지 못했습니다.

다음에 바나힐에 다시 가게 된다면 꼭 이 곳을 먼저 타봐야겠습니다.

케이블카 입장권만 구매하시면 바나힐 내 모든 놀이기구가 포함되어 있어 원하는 만큼 탑승 가능해요!
놀이기구가 많아 초등학생 정도의 아이들을 데리고 오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놀이기구를 타는 대신 사진을 찍는 것도 즐거웠는데, 프랑스마을 자체가 정말 프랑스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귀엽고 예쁘고 꽃도 많이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정말 유럽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하. 하지만 바나힐 나이트투어에서 아쉬운 점은 딱 하나 있습니다.

,보통 프렌치빌리지 매장들은 17시쯤 문을 닫아서 카페도 문을 닫았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바나힐의 유일한 호텔인 머큐어는 로비 1층에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그러니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여기로 가세요. 효과가있다!
호텔 커피 치고는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고, 맛도 좋습니다.

그리고 18시쯤 되면 이렇게 어두워지고 조명이 밝아집니다.

보통 오전 투어는 17시쯤 케이블카로 내려가기 때문에 아주 한가로워서 놀이공원을 다녀온 후 전세를 타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광고 이후 계속됩니다.

다음 주제 작성자 취소 다낭 바나힐 투어 케이블카 재생 10 좋아요 4 좋아요 공유 0:00:00 재생 음소거 00:00 00:31 실시간 설정 전체 화면 해상도 자동 480p 자막 비활성화 재생 속도 1.0x (기본) 해상도 자동 (480p) ) 720p HD 480p 270p 144p 자막 설정 비활성화 옵션 글꼴 크기 배경색 재생 속도 0.5x 1.0x (기본값) 1.5x 2.0x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도움말이 음소거되었습니다.

도움말 라이센스 이 영상은 고화질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해상도를 변경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0:00:00 Collapse/Expand다낭 바나힐 투어 케이블카 야간 투어다낭 바나힐 투어 케이블카 반짝이는 불빛이 바뀌며, 바나힐은 더욱 다채로워집니다!
밤에는 유럽 느낌이 더 나지 않나요? 정말 유럽의 대성당 앞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 다시 가이드를 만나 저녁을 먹으러 가는 중이었습니다.

가는 길도 너무 반짝거리고 다채로워졌습니다.

낮에는 바나힐이 확실히 보입니다.

색다른 매력!
레스토랑 입구에서 가이드에게 받은 입장권을 확인하신 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뷔페 레스토랑 내부에서는 신나는 라이브 공연도 펼쳐졌는데요!
이런 전형적인 뷔페 레스토랑인데, 레스토랑 자체의 규모도 엄청 크고 음식 종류도 다양해요!
요즘 나이트 투어로 바나힐을 찾는 한국 분들이 많습니다.

즉석에서 잘라주는 고기 종류는 물론 해산물, 베트남 음식, 피자, 파스타, 과일, 디저트 등 가족 단위 여행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가이드분이 맥주로 교환할 수 있도록 음료 교환권을 주셨어요. 음료쿠폰도 사용해서 흑맥주와 코코넛으로 교환했어요. 음식을 잔뜩 가져와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바나힐 나이트투어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18시 45분부터 3D 라이트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놀랐어요!
나는 디즈니랜드를 부러워하지 않는다.

ㅎㅎ 공연 관람 후 가이드님과 함께 케이블카를 타고 편안하게 숙소에 도착했어요!
숙소에 도착한 시간은 21시쯤이었습니다.

다낭바나는 정말 좋은 7시간이었습니다.

힐투어였습니다!
바나힐 입장권 자체도 비싸고, 그랩비도 비싸서 편리하고 저렴하게 투어로 활용하기 좋아요. 투어 가격에 콩카페와 뷔페가 포함된 다낭 고스트 투어를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