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패밀리 여행 추천 패키지 한국에서 다낭까지의 비행 시간

추천 베트남 다낭 가족 여행 패키지 한국에서 다낭까지의 비행 시간을 정리해드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휴양지로 이곳을 선택하기 때문에 저도 떠나기 전에 큰 기대를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여행 인플루언서 빵달입니다.

위치 베트남 다낭 다낭, 하이차우 구 베트남 다낭 다낭은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를 보유한 대표적인 휴양지입니다.

한국에서 다낭까지의 비행 시간 한국에서 다낭까지의 비행 시간은 항공사에 따라 4시간 35분이며, 일부 항공사는 비행 시간이 약 3시간 40분이라고 합니다.

시차는 한국이 2시간 빠르고 다낭은 한국보다 2시간 느립니다.

제주항공, 비엣젯항공, 진에어, 대한항공이 인천에서 다낭 국제공항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을 운행하고 있으며, 지역에 따라 부산이나 청주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이 있습니다.

항공사에 따라 오전과 오후 항공편이 있습니다.

저는 가이드맨과 함께 이번 다낭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프라이빗 투어 패키지이기 때문에 가족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꼭 체크해봐야 할 장점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한국어를 잘하는 가이드가 있어서 일정의 특정 부분에 대한 가이드 미팅, 입장권 발송 등의 일을 항상 같이 해줘서 3박 5일 동안 걱정 없이 여행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 가족 여행 패키지 도착일 공항 픽업 > 리조트 > 가이드 미팅 및 리조트 체크인 공항에 도착하면 가이드가 픽업을 해주었고, 전용 차량으로 호텔 리조트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가족 여행에 추천할 만한 또 다른 좋은 점은 리조트 픽업이 11시에 있어서 오전에 시간이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상황에 따라 10시 30분이 될 수도 있지만 가이드와 일정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1일차 린응사 > 점심 포홍 쌀국수 > 누이탄타이 온천 워터파크 > 1시간 마사지 > 저녁 바빌론 > 야경 다낭의 랜드마크인 린응사에서는 미케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곳입니다.

그늘이 별로 없는 곳도 있으니 더위를 피하기 위해 우산이나 모자를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일정을 각각 따로 올려서 자세히 정리할 테니, 어떤 자유여행 상품이 좋을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선택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점심은 다낭의 유명 레스토랑에서 쌀국수를 먹었습니다.

고수도 따로 주셔서 마음껏 먹을 수 있었고, 식당에서는 메뉴에 신경 쓰지 않고 많이 주문해 주셨습니다.

쌀국수의 양이 너무 많아서 다른 건 많이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천연 온천과 워터파크가 있어서 가족끼리 여행을 많이 가는 곳이었습니다.

누이탄타이 온천공원은 야외온천과 다양한 놀이시설이 있어 어른과 아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1시간 전통베트남 마사지로 피로를 풀고 푸드트립에서도 소개된 스테이크하우스에 갔습니다.

야외테이블에 앉아 먹었는데 분위기도 스테이크도 맛있었습니다.

다낭은 그리 멀지 않은 곳에 관광지가 많아서 좋습니다.

하트모양 조명이 있는 러브피어와 러브브리지도 볼 수 있습니다.

2일차 다낭대성당 > 한마켓 > 점심 동즈엉 > 콩카페 > 전신마사지 > 마블마운틴(Ngũ Hành Sơn) > 바구니배 > 저녁 모닝글로리 > 호이안(소원풀 & 소원배) > 호이안(시장 & 야경 투어) 다낭대성당은 다낭의 핫플레이스로 핑크색 외관이 예쁜 포토존입니다.

프랑스 식민지 시대에 지어진 유일한 성당이라고 합니다.

한마켓은 기념품을 포함한 다양한 음식, 의류, 가방 등을 판매하는 500개가 넘는 매장이 있는 로컬 마켓으로, 이곳에서 기념품을 사기에 편리합니다.

베트남 요리인 반호이는 고기와 상추를 넣은 그물 모양의 쌀국수를 소스에 찍어 먹는 요리입니다.

고기의 짠맛이 잘 어울립니다.

깔끔한 분위기로 현지인과 외국인에게 유명한 패밀리 레스토랑이라 가족 여행 때 자주 이곳에서 먹었습니다.

다낭의 유명한 카페인 콩카페는 맛있는 코코넛 커피를 제공하지만 커피를 마실 수 없다면 요거트를 맛보세요.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서 다음 코스는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마블 마운틴이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산을 오르기 쉽지 않았지만 훌륭한 곳이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아래로 올라갈 수 있어 가족들이 원하는 코스에 따라 짧은 투어를 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그날의 날씨와 컨디션에 따라 가이드와 조율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전통 ​​바구니 배를 타고 호이안 강을 투어할 수 있습니다.

시간만 잘 맞추면 햇살이 너무 뜨겁지 않고, 노을 하늘도 볼 수 있어서 독특한 코스였습니다.

식사 후에는 금강산 전망도 즐길 수 있고, 현지 음식으로 구성된 저녁 식사는 매우 배부르기 때문에 배불리 먹을 수 있습니다.

호이안 위시보트를 타기 전에 시장을 구경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호이안의 야경을 감상하는 동안 투본강에 소원을 담은 위시랜턴을 띄워 소원을 빌어볼 수 있습니다.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이국적인 고대 역사도시 호이안에서 즐거운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다양한 사진도 찍어주셨으니, 투본강에 떠 있는 위시랜턴을 영상으로 찍어보시길 바랍니다.

3일차 점심 리틀도쿄 > 바니힐 투어 > 스톤마사지 > 저녁 섬모이가든 > 롯데마트 > 공항 체크아웃 후 케이블카를 타고 해발 1,487m에 위치한 테마파크이자 프랑스 마을인 바나힐로 가야 합니다.

다양한 놀이시설과 다양한 어트랙션, 그리고 유명한 바나힐 전망대에서 사진 찍는 것도 잊지 마세요. 점심 식사 후에는 바나힐 프랑스 마을을 방문하고 저녁 식사를 하기 전에 예쁜 카페에 들렀습니다.

귀여운 고양이 친구가 있는 카페에서 시원한 음료를 마시고 90분 스톤 마사지를 받은 후 다낭 여행 패키지의 마지막 식사인 로컬 식사를 했습니다.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고 제 취향에 맞게 맛볼 수 있는 소스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낭 여행, 가족 여행, 커플 여행, 우정 여행으로 꼭 봐야 할 코스를 떠난 모든 여행객에게 공항으로 가기 전 마지막 방문지처럼 보였습니다.

롯데마트를 둘러보고 기념품으로 살 것들을 골랐고, 가까워서 공항에 빨리 도착했습니다.

다낭 가이드맨: 네이버 카페 패키지 여행과 결합한 국내 최초 자유여행, 해외 자유여행의 새로운 개념!
프랜차이즈 온라인 여행사 가이드맨!
cafe.naver.com ★☆★다낭팩 3박 5일(3일 일정)★☆★ 한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다낭 가이드맨 카페에 후기를 남기면 매달 5명을 선정해 치킨 쿠폰을 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카페 레벨에 따라 모든 사람에게 여행보험만 제공하거나 과일바구니를 추가로 제공하는 경우도 있으니 업그레이드해서 혜택을 받으세요. 이번 가이드맨 일정은 중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고, 우선 현지 맛집을 꼼꼼히 선정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를 선정했기 때문에 저처럼 아무거나 먹지 않는 사람도 즐길 ​​수 있는 코스였습니다.

베트남 다낭 가족여행 추천 패키지 한국부터 다낭 비행시간까지 전부 정리했습니다.

가이드가 불필요한 쇼핑 매장을 추천하거나 추가 옵션으로 헷갈리게 하지 않아 다낭 솔로 투어로 잘 짜인 일정으로 여행하기 편리합니다.

가족여행이나 친구들과의 여행을 준비할 때 참고해서 확인해주세요.